2004년 11월 29일 월요일

앗싸!

책 나옵니다. 간만의 도배와 함께 책 표지 모습을 공개합니다. 실제로 보면 더욱 현란한 주황색입니다. 12월2일 출간되어서 그 다음주초면 서점에서 볼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댓글 34개:

  1. 와~우~축하합니다. 꼭! 사봐야겠네요. ^^

    답글삭제
  2. 축하드려요~ 기대했던 사진 나와서 좋으네요. ^^

    답글삭제
  3. 내 널리 선전하리다. 활동비좀 주시오. ㅎㅎ

    답글삭제
  4. 대단히 대단히 축하드려요:) 매일 yes 24에서 이 책이 언제 주문이 뜰까 노심초사하고 있습니다.

    답글삭제
  5. 전 인터 파큽니다.. 우리 애들 그림 그릴때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축하~

    답글삭제
  6. 나도 열렬히 선전하리오. >.<

    답글삭제
  7. 좌린 오빠, 정말로 100억 버실 것 같아요. ^^;

    (저희와 한 약속 절대 잊으시면 안되요....)

    축하드리구요, 일단 가뿐하게 1/10000 정도로만 해서 한번 쏘시죠! ㅋㅋ

    답글삭제
  8. 광고를 하다보니 얼마에 판매되는지 물어보는 사람들이 많네요. 얼마죠?

    답글삭제
  9. 만이천원입니다.

    답글삭제
  10. 좌린님! 저는 지금 외국에 있지만 책을 반드시 구해서 보겠습니다!!! *_* 출간 축하드립니다~~~ ^0^

    답글삭제
  11. 책이 나온다야~~



    추카드려요~~

    (얼른 놀러가야 하는데..^^)

    답글삭제
  12. 마니처넌... 사진책치고는 그리 비싼거도 아니다.

    근래에 산 '파리의 스노우캣'이 만삼처너...

    근데 언제나 서점에 풀리라나.

    빨리 감상문 써서 홍보해야징...

    답글삭제
  13. 인터파크에 먼저 올라왔네...

    답글삭제
  14. 히야 축하드립니다 ^^ 책사서 찾아가면 싸인해주세요.....^^

    답글삭제
  15. 와~~~축하드려요....넘 기쁘네요...님들의 멋진 작품들을 컴을 통해서만이 아닌 제 눈으로 즐길 수 있을테니요...

    답글삭제
  16. 참, 출고기념 사인회같은 행사 계획이 있으신가요? 찾아뵙고, 사인받고, 책이 내 손에..일석삼조!

    답글삭제
  17. 와우!! 너무 축하 드려요!!!! 꼭 사서 봐야 겠네요~~

    답글삭제
  18. 나두 살건데 싸인 줌 받았음 좋겠다.

    답글삭제
  19. 오오옷~...

    드뎌 ...한국에 있었음 ...책 사가지고 가서 싸인 받았을텐데..아쉽네요..

    여행의 감동 멋진 책으로 펴내신것 축하드립니다...

    답글삭제
  20. 추카추카~~~

    책 사서 꼭 싸인 받아야겠네요~

    더 유명해지시기 전에... 아참 비니씨 아직 토평동 **약국에 계시나요?

    제가 너무 건강한 탓에 약국에 갈일이 없네요 ㅠㅜ

    답글삭제
  21. 오오~ 하린 멋져~

    답글삭제
  22. 축하드립니다. 드디어 나오는군요...

    진짜 사인회 같은거 안하나요?

    답글삭제
  23. 와~! 축하해요!! 싸인해 주세요!!!

    답글삭제
  24. 과감하게 주문했습니다. 론리 플레닛과 함께...ㅋㅋ



    어서 저자 싸인회를 열어 주세요.

    답글삭제
  25. 우와아아~~~~꼭 사볼꼐요..^^

    근데 색감이 약간 죽은듯하야 아쉬움...ㅋㅋ

    답글삭제
  26. 드뎌 나왔군요 !! 축하드립니다. 얼른 사러 가야지~~

    답글삭제
  27. 와 축하드려요~~~전에 좌린님이 찍으신 사진을 사다가 부엌 싱크대 위에 붙여놓고 있지요~~설겆이하면서, 싱크대 앞에서 우유마실때 머리를 살짝 들면 보이는 사진^^ 너무 여행에 꿈을 갖게 해서 흐뭇 흐흐흐 책 대박나시길 흐흐흐~~~

    답글삭제
  28. 축하 말도 한참 늦은 꼴이 됐네.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지금 서점으로 달려갑니다. ^^

    답글삭제
  29. ^^* 오널 책이 도착했네요..그래서 이 싸이트도 알게 &#46124;고.... 잼난 삶... 쪼끔(?) 부럽습니다.

    답글삭제
  30. 어제 서점에서 좌린님 비니님의 사진책을 보고 이렇게 찾아왔습니다.

    사진과 글이.. 참 아름다웠습니다. 두분이 참 부럽네요. ^^

    답글삭제
  31. 하아린아 축하한다..^^ 책은 강남역 시티문고에 다른 책 고르다 나온거 보고 12월 초에 샀다.. 인쇄가 네 사진의 100%를 보여주지 못한거 같아 아쉽긴 하다만, 첫발을 성공적으로 더디기 바란다. 그리고 그 책은 우리 디자이너에게 선물로 줬다..정말 좋아하더구나.. Fighting...!!!!

    답글삭제
  32. 잡코리아 통해서도 홍보해줄 방법을 찾아도 보마!!

    답글삭제
  33.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한국 갈 기회 있으면 꼭 연락해서 만나고 싶습니다.

    책은 일단 DHL로 본사 서류 송부때 받기로 했는데... 언제 멕시코와 중미 지역에 다시금 여행오시면 여러가지로 제가 도움이 되어 드리고 싶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