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4년 3월 3일 수요일

기념사진 Hampi, India

.

댓글 4개:

  1. 리플 단적은 없지만 꾸준히 보고 있습니다. 두분의 웃음 기분좋네요...

    답글삭제
  2. 두분... 정말 닮으셨네요...

    답글삭제
  3. 정말 오랫만이죠?? 어찌지내나 궁금해서 들어왔는데 잘못 들어온줄 알았슴다....^^ 두분다 정말 많이 변했네요...오랫만의 방문임이 여지없이 들통나네요...ㅎㅎㅎㅎ 건강해 보이는 모습이 정말 좋아보여요~ 그나저나 언제 오우??? 린다도 애기엄마 되어 요즘 정신없이 바쁘게 살고 있는데 서울에서 조인한번 해야죠.... 건강하게~ ^^;

    답글삭제
  4. 이 사진 속에서의 웃음은 유독 더.. (두 분 사실은 남매 아니신진요. ㅡ_ㅡ;;)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