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10월 28일 화요일

해지는 거리 Buenos Aires, Argentina

어느 사진이 더 좋으신가요?

댓글 9개:

  1. 멀리서 언뜻 봤을때는. 위엣 사진이구요.. 가까이서 보니깐.. 흑백이.. 더..^^

    답글삭제
  2. 전 위에거요.. 그림자와 커플 뒤의 사람들 때문에요.... ^^

    답글삭제
  3. 역광사진에서 인물이 밝게나오면 오히려 더 부자연스럽던데.



    젠장 그나저나 사진 좋네요.

    답글삭제
  4. 위에 칼라사진이 더 끌리네요.

    근데 흑백사진이 메인에 있었다면 흑백사진을 더 좋아했을것 같음.

    답글삭제
  5. 위에 사진요. 저건 진짜로 <황금빛>이잖아요. 세상에. 남미에 <황금빛 태양>은 정말 제대로가 아니던가요.

    답글삭제
  6. '흑백' '황금빛' 둘 다 포토샵의 결과입니다.-_-

    답글삭제
  7. 단연코 흑백! 저 번쩍번쩍 부분을 버닝한다면 금상첨화! 명백히 개인적 취향!

    답글삭제
  8. 자네의 포토&#49406; 솜씨에 감탄할 따름이네.

    그리고,

    사람들의 입을 열게하는 솜씨도.

    답글삭제
  9. 주제의식의 문제아닐까요? ^^ 어느쪽이건 각각 이야기하는 것이 다른 것 같네요. 솔직히 위엣사진만 봤을 땐 몰랐는데 아랫것을 같이 보니 아주 다른 이야기가 되어 버리네요.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