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9월 13일 토요일

기념사진 Monte Verde, Costa Rica

.

댓글 9개:

  1. 나중에 코스타리카 얘기 많이 해주세요.

    답글삭제
  2. 희희 거의 인디언 스러워지셨습니다그려 희희

    답글삭제
  3. 둘다 머리 많이 길었네요~ ㅎㅎ

    답글삭제
  4. 둘다 머리 기니까 이쁘다.ㅎㅎ

    답글삭제
  5. 정말 행복해 보이시는 두분 부럽네요

    답글삭제
  6. 어딘가 모를 낯선느낌의 정체는 면도였군요.

    답글삭제
  7. 와우 정말 좋겠네요..세계여행...말로만 듣던...얼굴이 밝아 보이네요.

    답글삭제
  8. 좌린님은 곳 머리따겠수!? ㅎㅎ 좌린부인께선 체크무늬바지로당! 여행마치실모양이군요! 역시 알뜰부인이십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