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년 2월 17일 월요일

준비물

입맛 떨어졌을 때를 대비한 장기 여행자의 필수 준비물입니다.
암사동 김가네김밥 사장님께서 협찬해주셨습니다


댓글 6개:

  1. 온리 라면슾? 아니 라면스프들.

    준비잘하시고 잘다녀오시길

    답글삭제
  2. 점퍼 얼마지? 계좌 알려줘

    답글삭제
  3. 입이 쫙 벌어지네요~ 늦었지만.. 두분의 여행길에 함께 오른.. dorothy입니다.. 반갑습니다~~ ^^*

    답글삭제
  4. 라면 스프^^ 최고임돠! 입맛없을때 입맛 돋구는데는 스프가 최고.....

    답글삭제
  5. ㅎㅎㅎㅎ 저 스프가 바로 그 스프군요 ㅎㅎㅎㅎ

    답글삭제